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업종들이 다시 일상을 다시 재개 하고 있다.

그중에 코로나 19로 인하여, 가장 많은 피해를 받은 곳은 1종업 종사자라고 생각이 된다.


코로나 시국에도 불구 하고 , 1종업 을 종사하는 업주나 , 직원들은 아주 큰 어려움을 겪었을 꺼지만, 그래도 발버둥 치면서 빛을 바랜 사람들 또한 있었다.


강서구 지역 유흥 협회 회원 및 직원으로서 모든 고객들께 친절과 질서를 수행하며 , 강서구 지역 유흥협회의 눈부신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로 늘 팀원들에게 활기찬 에너지와 강서구 지역 발전에 , 큰 공을 드려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상장을 드립니다. (사진 참고)


벌써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 다시 코로나 19 를 이겨내며 , 1종 종사자들은 다시 일어 설려고 하지만 말 처럼 말 같이 쉽게 다시 일어 나지 못하지만 , 강서구지역 유흥협회 종사자 임대표(본명 제외)는 2020년 10월 28일 코로나 19 힘든 시국에도 불구하고 이겨 냈지만 , 또 한번 2022년 새로운 역사를 쓸려고 한다.

 

다시 시작하는 임대표(본명 제외)는 강서구지역 마곡에서 노래방을 종사하고 있는 업주겸 직원이다.

현재 코로나 19 다시 시작 하는 업주 또한 다들 대단 하지만, 현재 마곡노래방을 종사하고 있는 임대표(본명 제외)는 현재 한달 만에 최고 매출을 갱신하며 , 끝 없는 손님 예약을 받으면서 다른 업주들의 부러움을 사로 잡고 있다고 한다.


강서구지역 유흥 협회는 2022년 다시 임대표(본명 제외)를 임명하며 , 강서구 지역의 발전에 도움을 여러 업주들에게 알리기 위해 힘을 써 주길 원해 2022년 또한 큰 공을 드려 달라는 마음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 한번 전달 하고자 한다.